무한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내게 꼭 맞는 정보를 찾아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전문적인 배경지식이 필요한 시사, 경제와 관련한 정보들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인터넷 검색에 의지해 많은 양의 정보를 얻는 것보다는 공신력있는 매체를 통한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중앙시사매거진


중앙시사매거진은 중앙일보에서 발간하던 시사지와 경제 전문지 4개 매체를 통합하여 2005년 출범한 중앙미디어네트워크의 자회사입니다.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뉴스위크 한국판, 포브스코리아 등 4개의 매체가 있으며 각 잡지들은 사회의 흐름과 트렌드에 맞춰 정치, 경제, 사회 및 문화 전반에 관한 기사를 각각의 성격에 맞게 발간하고 있습니다.

CEO들의 성공스토리, 심도있는 분석을 통한 경제현상 이해, 국제뉴스 등 매주 다양한 주제와 함께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시사, 경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월간중앙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지적 담론의 장을 마련하는 명품 시사 종합 월간지입니다. 냉철한 현실 진단을 바탕으로 다가올 앞날을 전망하고 분석하는 미래 지향적 시사지를 지향합니다. 

이코노미스트는 한국 최고의 경제 주간지입니다. 경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비전, 그리고 CEO들의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뉴스위크 한국판은 국제화 시대를 리드하는 종합 시사 주간지입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뉴스위크의 심층적인 국제 뉴스와 자체 취재한 국내 뉴스를 결합해 국내외의 흐름을 한눈에 꿰뚫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포브스코리아는 미국 정상의 비즈니스 매거진 포브스와 중앙일보가 함께 만드는 월간 비즈니스&라이프 매거진입니다. 한국과 세계 경제를 주무르는 CEO스토리, 지구촌 부자클럽에 이름을 올린 갑부들의 흥미진진한 성공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중앙시사매거진 (https://jmagazine.joins.com) 홈페이지에서는 4개 매체의 기사와 더불어 이메일로 잡지를 받아볼 수 있는 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구독 신청과 기사 제보를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 독자들과의 소통을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앙일보시사미디어의 각 잡지는 조인스 매거진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사이트에서 신청을 하거나 02-6416-3918~20 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은 신청 후 1주일 이내에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